자료제공 / 딜팡

골프용품 쇼핑몰 딜팡(dealpang)에서 오는 3일부터 ‘2022 감사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감사딜’은 딜팡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올해 상반기 동안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벤트다. ‘감사딜’은 ‘골프화 100컬레 무료 나눔’을 시작으로 총 4가지의 이벤트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딜팡은 그동안 골프클럽, 골프웨어 등 많은 제품을 고객들에게 아낌없이 무료 나눠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2022 감사딜’은 골퍼들에게 인기 있는 ‘골프화 100켤레’를 무료로 나눠 줄 예정이다. 응모 시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으나 골프화 브랜드는 무작위로 결정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두 번째 이벤트는 지난 기획전에서 많은 인기와 참여가 있었던 ‘딜팡 행운의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딜팡 행운의 딜 이벤트는 고가의 골프용품을 최대 5% 가격부터 살수 있는 응모권 이벤트다. 이번 딜팡 행운의 딜 상품으로는 미즈노 드라이버•아이언 세트•보이스 캐디 거리측정기 등 골프용품 총 5가지 상품들로 진행된다."라며 "그 외 꽝이 없는 최대 99% 할인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 증정 이벤트와 가정의 달에 지인들에게 선물로 좋은 상품들을 최대 84%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도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표하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기쁨을 드리는 딜팡이 될 것이다. 더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과 상품 관련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딜팡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어플을 통해 많은 혜택과 함께 서비스 알림을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