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코닥 포토프린터

프리닉스㈜가 제조· 유통하고 있는 코닥 포토프린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가족에게 따뜻한 마 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는 2일부터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코닥 포토프린터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사랑하는 가족, 가족 같은 지인을 태그하여 마음을 전하면 참여 완료다. 이벤트는 5월 2일부터 9일까지 8일간 진행되며, 참여 당첨자에게는 코닥 포토프린터 미니샷 3 액세서리 번들, 끙아 ABC 30입 세트, 파리바게뜨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12일 코닥 포토프린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5월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함께 있는 가정의 달이기에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특별한 날에 항상 함께할 수 있는 코닥 포토프린터가 될 것이다."라며 "한편, 프리닉스㈜는 2005년에 설립돼 독자적으로 개발한 사진 출력 기술과 간편하고 직관적인 일체형 카트리지로 세계 21개국에 포토프린터를 수출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20개국, 60개의 온라인 쇼핑몰을 운용하고 있으며, 13개의 품목이 아마존 베스트 셀러에 등록된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대표 제품으로는 미니샷2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미니샷3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미니2 레트로 휴대용 포토프린터, 미니3 레트로 휴대용 포토프린터, 도크 플러스 등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