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브람스안마의자

브람스안마의자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에 부모님 선물로 자사의 프리미엄 제품인 골든이글(BRAMS-S8800)을 제안했다.

관계자는 “골든이글(BRAMS-S8800)은 최근 홍진영과 함께한 2022년 신규 TV 광고에 등장하는 프리미엄 모델로 광택이 나는 딥그레이톤의 풀 우레탄 외관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고 전했다. 

이어 “프리미엄 라인인 만큼 SL프레임과 신체 굴곡에 맞게 최대 5단계로 깊이를 조절하는 4D안마볼이 탑재되어 입체적이고 파워풀한 안마감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TV광고에 나온 대로 35cm의 긴 종아리 에어셀을 탑재해 신장이 긴 사람도 무릎 위와 허벅지 옆까지 빠짐없이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자동 다리길이 조절 기능이 종아리 유닛과 발 유닛에 이중으로 적용되어 있어 길이 조절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 외에 ▲등&허리, 종아리, 발등 전신 온열테라피 ▲터치형 리모컨 ▲24가지 자동모드 ▲끼임방지 안심센서 장착 등의 기능이 더해졌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끝으로 브람스 관계자는 “최근 많은 소비자 분들이 TV광고를 통해 브람스를 접하면서 가정의 달 선물로 골든이글을 찾는 분이 증가하고 있다”며, “전국 브람스 오프라인 체험매장에서 체험을 통해 브람스만이 구현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기능을 느껴 보시고, 가정의달 행사를 통해 좋은 조건으로 구매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