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더

㈜에이더가 테니스, 골프, 육아 등 모든 상황에서 사용가능한 데일리그립 손목보호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데일리그립 손목보호대는 비알코리아㈜와 공동개발한 손목보호대로, 최근 펀딩플랫폼에서 4000%에 달하는 사전 펀딩율을 달성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데일리그립은 생활방수가 되면서 지지대 위치를 조절해 라켓스포츠, 골프, 육아 등 다양한 일상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하이브리드형 손목보호대로 펀딩 마감 후에도 앵콜요청이 쇄도해 정식 출시를 결정했다. 데일리그립 손목보호대는 지난해 출시한 에이더의 대표 제품인 그립워커 손목보호대를 봄여름 시즌에 맞게 컬러부터 원단까지 리뉴얼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산뜻한 베이지, 퍼플, 블루 3가지 컬러로 ‘보호대를 착용하면 아파보인다’는 편견을 깨고 패션 아이템과 같은 외관을 갖추는 한편, 오래 착용해도 답답함이 적도록 아대 부위에 경량원단을 사용했다. 더불어 가벼운 손 씻기를 할 때 불편함이 없도록 특수 발수코팅처리로 생활방수 기능도 빼놓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황윤진 대표는 “데일리그립은 에이더가 자체개발한 10번째 손목보호대로, 이름처럼 모든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손목보호대를 목표로 출시했다. 앞으로 출시될 무릎보호대, 팔꿈치보호대도 기대해달라. 데일리그립 손목보호대의 자세한 제품 설명은 에이더 공식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