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인 일산학원은 공인중개사 핵심 학습을 돕는 ‘합격예약특강’의 1차반을 오는 5월 개강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일산학원 관계자는 “이번 ‘합격예약특강’은 동차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 복습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강의”라며 “본 특강은 오는 5월, 1차반을 개강해 수험생의 학습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10개년 기출문제를 분석한 결과를 반영한 ‘합격예약특강’은 개인별 학습 계획과 상황에 맞춰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전 과목 패키지와 단과 강의로 세분화되었다. ‘전 과목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시험 1차 및 2차 시험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구성을 선보이며, ‘단과 강의’는 과목별 문제 풀이 방법과 전략의 핵심을 전달한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암기, 판례 등 오답 가능성이 높은 유형 학습을 위해 취약 영역별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 이어 중요도가 높은 출제 예상 이론을 정리해 고득점 취득에 도움을 준다. 빈출 유형 기출문제 분석을 출제 경향 파악이 가능한 해당 특강은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공시법 등을 포함한 총 6과목의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집중 학습이 필요한 과목을 선택해 학습하며 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은 무제한 수강, 수강료 환급 등의 혜택을 내세운 여러 강좌를 운영한다. ‘평생패스’, ‘합격패스’ 등이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대표 강좌이다. 심화 학습을 희망하는 수험생은 스스로 학습 플랜을 수립할 수 있으며, 본인에게 적합한 강좌를 수강하며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