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자료제공 / 건강이열리나무]

유기농 건강즙 브랜드 건강이열리나무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도라지 진액, ABC주스 등의 협찬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지닌 제주도를 배경으로 모든 삶을 응원하는 tvN 토일 주말드라마이다.

관계자는 “청청 제주도와 어울리는 친환경 유기농 건강즙 제품인 ‘건강이열리는나무’를 극중에서 발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은희 역을 맡은 이정은의 주방에 ‘바로 짜먹는 유기농 도라지 진액 프리미엄’, ‘유기농 ABC주스’, ‘의성 유기농 숙성 흑마늘 스틱’ 등을 곳곳에 배치하였다. 한편 “정준역의 김우빈이 거주하고 있는 버스 내에도 ‘유기농 ABC주스’를 놓아 소박한 사랑을 꿈꾸는 극중 정준 캐틱터에 어우러지게 하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6월 초순까지 방영되는 드라마 방영 기간 동안 제주 시장에서도 ‘유기농 양배추즙, ’유기농 자색양파즙‘, ’유기농 생강보감‘ 등 건강이열리는나무의 다양한 제품을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건강다모아 대표는 “유기농 원물을 구하기가 점차 어려워지고 있지만 유기농을 고집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보다 안전한 식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며, ”건강이열리는나무는 쿠팡, 11버가, 신세계, 자사몰 ㈜건강다모아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더불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부모님과 감사한 분들에게 따스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전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다모아 자사몰에서 5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