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hy(한국야쿠르트)

유통전문기업 hy(한국야쿠르트)가 봄을 맞아 추억의 문방구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hy는 자사몰 프레딧을 통해 4월 30일까지 ‘4월 프레딧 행운의 뽑기’ 진행한다고 전했다. 최대 300만원의 경품부터 할인쿠폰까지 ‘꽝’없는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뽑기에 참여하려면 프레딧 이벤트 페이지 하단 ‘신선한 프레딧 문방구’의 ‘뽑기 게임하러 가기’를 누르면 된다. 뽑기는 기간 내 최대 30번까지 가능하며, 하루 1회 참여할 수 있다. 

뽑기를 통해 총 22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1등 1명에게는 스마트폰이, 2등 1명에게는 액션캠, 3등 20명에게는 프레딧 적립금 5만 원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참여시 모두에게 자사몰 프레딧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준다. 최대 3천 원 상당 쿠폰을 제공해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참여시 쿠폰으로만 약 8만원에 이르는 혜택을 제공한다. 

최민웅 hy 멀티CM팀 담당자는 “문방구 뽑기를 통해 어린 시절 추억을 함께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지난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달 새로운 기획으로 즐거움과 혜택을 선물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프레딧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hy는 자사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2020년 12월 자사몰을 ‘프레딧’으로 새롭게 론칭했다. 유기농·비건·친환경 콘셉트의 온라인 몰로 제품 카테고리를 생활용품, 뷰티&미용, 유아동용품, 해외직구, 반려동물 까지 넓혔다. 지난해 프레딧의 매출액은 700억으로 전년 대비 35%나 성장했고, 회원 수는 100만 명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