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더블유킹

더블유킹 오디오 전문 브랜드에서 파티, 가라오케, 캠핑을 위한 블루투스 스피커 최신모델 '다이나 T9'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Dyna T9는 영어 단어 'Dynamic'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한 젊고 활기찬 이미지의 블루투스 스피커다. 최대 80W 출력과 전면 조명이 보여주는 화려한 듀얼 뮤직 싱크 라이트, 유무선 마이크 연결이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노래방, 파티현장을 만들어 준다. 리듬과 비트에 맞추어 변환되는 4가지 라이트 모드와 9가지 색상 연출이 가능하며, 모드 조절 버튼으로 원하는 라이트 효과를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 특유의 에어덕트 기술 공법으로 잡음을 최소화하여 현장감 있고 비비드한 사운드를 왜곡없이 제공하며, TWS(True Wireless Stereo) 연결 지원을 통한 스테레오 사운드 제공, 블루투스 5.0 탑재, AUX/USB/TF 카드 연결 지원 등 기능성 또한 충실히 갖췄다”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더블유킹
자료제공 / 더블유킹

또한 “5,000mAh 대용량 배터리로 한 번 충전으로 7시간이상(70% 볼륨크기)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동성능의 스피커 중 초경량 3KG의 무게를 갖춰, 본체에 있는 가죽 핸들 스트랩으로 가볍게 휴대하여 캠핑, 차박, 파티 등 야외 활동에서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다이나 T9(Dyna T9)는 현재 브랜드 런칭 이벤트로 5%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브랜드 공식 쇼핑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지마켓 등 온라인 판매 플랫폼에서 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