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유씨전자

건강 주방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선호하는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을 반값에 선보인다고 전했다.

엔유씨전자는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주문번호 인증 구매자 중 5명을 추첨하여 마이셰프 밀푀유나베 2인 키트 증정, 라이브 구매자 중 포토리뷰 작성자 1명을 추첨하여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증정, 그 외 채팅 참여 이벤트로 5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은 4L 용량의 딥 플레이트와 그릴·2구 조합의 디저트 플레이트가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된다. 추가 구성으로는 플랫 플레이트, 스팀그릴 플레이트 등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는 4가지 구성품이 제공되며, 총 6가지 호환형 플레이트로 실속형 주방 가전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소비자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기능으로 높은 완성도를 갖췄다. 멀티 전기그릴 중앙센서의 온도 유지 기능을 통해 온도가 적정온도에서 낮아지거나, 높아질 경우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해주는 스마트 컨트롤이 장착되어 있다. 또한 음식이 눌어붙지 않는 PFOA Free 테프론 코팅으로 요리하기도 편하고, 세척도 용이하다”고 말했다.

엔유씨전자는 요리 초보자들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멀티 전기그릴 구매 고객에게 50여 가지의 레시피가 담긴 엔유씨 맞춤형 레시피북을 제공한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집에서 직접 요리를 해 먹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높은 활용도를 겸비한 주방가전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며 “활용성뿐만 아니라 감성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로 즐거운 홈쿡 생활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