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 산하 자연 건강 브랜드 어스투어스(EARTH to US)가 신제품 ‘스웨덴 유기농 카멜리나오일’ 출시를 기념하여 GS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출시 기념 방송은 4월 17일(일) 오전 8시 50분부터 10시까지 70분간 진행된다. 오직 방송 중에만 어스투어스 스웨덴 유기농 카멜리나오일(250ml) 2병+캡슐(500mgX60캡슐) 8박스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카멜리나는 청동기 시대부터 재배된 4천년 역사의 고대 작물로, 세계에서 가장 잘 보존된 미라로 유명한 톨룬맨(Tollund Man)이 2,400년 전 세상을 떠나기 전에 먹은 마지막 식사로 알려져 있다”며, “이 카멜리나 씨앗으로 만들어진 스웨덴 유기농 카멜리나오일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어스투어스 카멜리나오일 한 병을 생산하는데 사용되는 카멜리나 씨앗은 약 800,000개다. 1년 1모작 100% 스웨덴 유기농씨앗유를 함유했으며, 50℃ 이하의 낮은 온도에서 원료를 압착하는 원리인 냉압착 추출 방식(Cold-pressed)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무엇보다 4대에 걸쳐 이어온 가업에서 화학 살충제, 비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적으로 생산된다. 까다롭기로 잘 알려진 EU 유기농 인증과 동등한 효력을 가진 스웨덴 KRAV 유기농 인증을 취득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높은 발연점(245℃)으로 생식은 물론, 샐러드나 튀김 등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 가능하다. 100% 식물성 캡슐로 이뤄진 카멜리나오일 캡슐을 체내 흡수율과 안정성이 좋고 작은 크기로 이뤄져 목 넘김이 보다 수월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