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밀워키 코리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지난달 ‘밀워키 광고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전국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브랜드 광고를 사진으로 인증하는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내달 4일까지 진행하는 ‘밀워키 광고 인증샷 이벤트 2탄’은 밀워키 브랜드 광고를 찍어 밀워키 카페나 본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한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의 참여 링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사진 인증샷 이벤트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베스트 포토상 10명과 굿 포토상 50명에게 각각 ‘밀워키 기프트 박스’와 ‘밀워키 여름 티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와 밀워키 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밀워키는 삼성역 일대 전광판 광고와 함께 제주 및 김포공항과 경부 고속도로에서 이미지 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버스 및 지하철을 비롯한 대중교통과 전국 택배차량에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잠실야구장, 인천SSG랜더스필드, 수원KT위즈파크에 덕아웃, 본부석, 외야펜스 등 야구장 곳곳을 비롯해 경기 중 방송에 송출되는 가상광고를 선보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람들이 모이는 도심 전광판을 비롯해 공항, 고속도로, 야구장 등 옥외 광고로 고객께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서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생활 주변에서 만나게 될 밀워키 브랜드 광고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아울러 "한편 이번 이벤트는 ‘밀워키 툴카페’ RED 등급 이상만 참여가 가능하며, 포털 및 유튜브 등 온라인에 송출되는 광고 인증은 제외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