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십일’이 오는 15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백십일의 ‘최초, 최고, 최대’라는 철학에 걸맞은 신제품으로 1인 가구, 캠핑족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 라인이다. 제품은 당일 도축 100% 우둔살로 생산된 최상 품질의 육회를 간편하게 가정에서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진행되는 상품은 전용 상품으로 구성되어 4월 15일 (금) 11시부터12시까지 1시간동안 라이브방송으로 진행된다. 한우는 당일 생산, 당일 제조되며 당일 오후 3시 이전 주문은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선 간편하게 한우를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한다. 무료배송 등 풍성한 혜택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100% 당일 도축 우둔살만 사용한 이유식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여 제품을 받은 고객 중 10명에게 무항생제 한우 사골 곰탕 제공 이벤트도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조선에프앤비 백십일 대표 (권기백, 권기연)는 “감사의 달을 앞두고 마음을 표현할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우리 한우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에 중점을 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하여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간편하고 신선하게 우리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