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T대학 우주축제’ 참여 [자료제공 / 생활공작소]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T대학 우주축제'에 참여해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이 주최하는 ‘T대학 우주축제’는 구독 패키지 상품 ‘T우주’의 제휴처 10곳이 모여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특별한 고객 체험 행사를 제공하는 축제 이벤트다. 생활공작소,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등 대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가 참여한 이번 이벤트는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T팩토리(T Factory)에서 오는 6월까지 열린다.

‘T대학 우주축제’는 대학 축제 시즌을 맞아 최근 2년간 코로나로 인해 '캠퍼스 낭만'을 즐기지 못한 MZ세대를 위해 마련됐다. ‘T우주’가 대학이 되고 각각의 브랜드들이 학과가 되어, 실제 대학 축제처럼 부스를 개설해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생활공작소는 2030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생활공작소 제품을 소개하는 부스를 선보인다. ‘생공학과’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간에서는 생활공작소 제품 15종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주방세제 에코팩’, ‘무알콜 일회용 가글’ 등 생활용품부터 ‘펫 털 클리너’, ‘펫 탈취제’ 등 반려용품까지 MZ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방문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생활공작소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생활공작소는 깔끔한 디자인과 재치 있는 제품명으로 2030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끈 국내 대표 생활용품 브랜드로서 이번 ‘T대학 우주축제’에 참여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대학 생활을 제대로 즐기지 못했던 MZ세대들이 이번 축제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체험 행사를 즐기면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생활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공작소는 기본에 충실한 성분, 합리적인 가격, 주변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지는 깔끔한 디자인을 충족한 제품을 선보이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제공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제품 카테고리를 지속 확장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