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이프앤바이오
자료제공 / 라이프앤바이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인 라이프앤바이오가 잇단 기업 인수와 대규모 투자 유치 등을 통해 생애주기에 맞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는 등 경쟁력 강화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라이프앤바이오는 유아부터 장년층까지의 생애주기에 맞춘 토탈 건강 케어 제품 브랜드와 제품 포트폴리오 전략을 펼치기 위해 최근 이유식 회사인 푸드케어와 여성의 웰니스, 이너뷰티 브랜드인 로우티를 인수했다”고 전했다.

이어 회사 관계자는 “이번 인수를 통해 푸드케어의 이유식 개발 및 생산 능력과 라이프앤바이오의 기능성 원료를 통해 이유식 제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동시에 증가하고 있는 장년층을 타겟으로 한 기능성 실버푸드 브랜드를 개발할 계획”이라며 “공격적인 제품, 브랜드 전략을 펼치기 위해 디자인, 브랜드 기획, 마케터 등 다양한 직군의 인력을 채용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라이프앤바이오는 대표 상품으로 파이토뉴트리를 보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로 올해 중 다양한 건강식품 브랜드를 비롯해 MZ세대를 위한 다이어트 및 운동 뉴트리션 브랜드, 헤어 브랜드 등 각 전문화된 브랜드를 올해 안에 런칭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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