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밀킷슐랭

밀킷슐랭이 최근 진행한 2022 히트브랜드대상에서 밀키트 전문점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 히트브랜드대상은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어워드로, 각 분야에서 엄중한 심사를 통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지난 3월 29일 각 분야 1위 브랜드를 발표한 가운데, 밀킷슐랭이 밀키트 전문점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밀킷슐랭은 무인점포 전용 출입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도난율을 해결하고 매장 운영 편의성을 드높인 밀키트 전문 브랜드다. 매장에 상주하지 않아도 휴대폰 원클릭으로 매장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매장 내 소분 과정이 필요 없는 원팩 밀키트를 공급한다. 현재 약 187여 개의 다양한 밀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관리가 어려운 냉장 밀키트 대신 냉동 밀키트와 냉동 간식, 건어물류 등을 추가했다. 앞으로도 반려동물 간식 등 다채로운 신메뉴를 추가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해 12월 1호점 오픈 이후 3호점까지 활발하게 오픈했으며, 추가 매장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와 함께 매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 밀킷슐랭의 다양한 밀키트 제품과 레시피를 알리는 데 주력 중이다."라며 "한편, 밀킷슐랭은 오는 4월 7일 본사 사업설명회 및 시식회를 열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