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비어학센

존쿡 델리미트의 ‘비어학센(BEER HAXEN)’이 채널A 인기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에 등장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5일 방영된 ‘강철부대2’ 7화에서는 SART 부대원들이 다음 미션을 앞두고 단결 도모를 위해 캠핑을 떠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캠핑지에 집결한 SART는 비어학센을 통째로 잡고 뜯는 먹방을 선보였다."라며 "비어학센은 신선한 돼지고기 앞다리를 맥주로 염지한 후 참나무 훈연한 요리다. 맥주가 들어가 깊은 풍미를 자랑하며 훈연을 거쳐 고기가 쫄깃하고 부드러운 특징이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훈연이 되어 있어 취향과 상황에 따라 차가운 상태 그대로 바로 먹을 수도 있고 따듯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도 있다."라며 "이날 SART 부대원들은 비어학센의 다양한 조리법을 활용해 차가운 상태 그대로 먹기도 하고 꼬챙이에 꽂아 직화 조리를 하는 등 다채로운 먹방을 선보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방송에 나온 것과 같이 비어학센은 먹는 사람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다양한 조리법으로 즐길 수 있는 간편한 BBQ 요리다. 비어학센은 그 자체로도 훌륭한 요리지만 샐러드, 풀드포크 샌드위치, 덮밥 등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라며 "이왕이면 비어학센을 맛있게 먹어주신 SART 부대원들이 비어학센의 힘을 받아 강철부대2 최종 우승팀이 되길 바란다”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아울러 "강철부대2 SART 부대원들이 맛있게 먹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비어학센’ 제품은 존쿡 델리미트 공식몰인 존쿡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오는 4월 14일(목) 오후 8시 40분에 진행 예정인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서도 비어학센 바비큐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