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티에소

안디바(대표 안정호)의 남성화장품 브랜드 티에소(TIESO)가 프로야구 케이티 위즈에 지난 시즌을 이어 이번 2022년 시즌에도 광고 후원을 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케이티 위즈는 지난해 창단 첫 통합우승을 이루어 이번 시즌 디펜딩 챔피언으로 강력한 우승후보로 손꼽히고 있다.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안디바는 케이티 위즈에 제품 공급 및 마케팅 관련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번 수원 KT WIZ 티켓 이벤트가 그 시작임을 알렸다. 티에소 스마트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30장의 수원 kt 위즈 파크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4월 5일부터 티켓 소진시까지 진행된다."라고 설명했다. 

티에소 코리아 안정호 대표는 "티에소의 제품이 많은 스포츠인들에게 도움이 되고, 케이티 위즈 파크 수원 야구장을 찾는 많은 케이티 위즈 팬분들께 티에소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유명 선수들이 티에소 제품을 사용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지난해에는 첫 한국시리즈 우승을 함께하여 영광이었다. 2022시즌에도 케이티 위즈 선수단의 건강과 선전을 기대하며, 저번 시즌보다 더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sponsorship의 의미를 전했다.

이어 "한편 남성화장품 브랜드 티에소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한 프리미엄 남성 화장품으로 발냄새제거제,바디스프레이, 헤어왁스 등 남성들의 니즈를 파악한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찾아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