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IDP에듀케이션

캐나다, 미국 등 주요 6개 국가의 유학 상담이 가능한 IDP 세계유학박람회가 4월 9일~10일 이틀간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글로벌 교육기업 IDP에듀케이션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각 국가 주요 대학의 학교 담당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으며, 특히 문의가 많은 캐나다 조기유학 상담을 대비하여 공립교육청은 물론 자녀 무상 상담이 가능한 컬리지까지 대거 초대하여 학생, 학부모의 궁금증을 해소해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제45회 세계유학박람회 주최기관인 IDP에듀케이션 관계자는 “캐나다 유학을 원하는 학생들이 늘어가고 있는 현상에 반해 인터넷에는 양질의 정보를 찾기가 어려운 상황”이라며 이번 세계유학 박람회 참가자들은 학생들이 유관기관 담당자들과 직접 1:1로 대화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인만큼 더 정확하고 현실적인 캐나다 유학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한국에 방문하지 못한 캐나다 학교들 역시 화상을 통해 1:1 상담 진행이 가능하다."라며 "IDP에듀케이션은 50여년 전통을 지닌 글로벌 교육기업으로, 공인영어시험인 IELTS(아이엘츠)를 주관하고 있는 기관이다. 아이엘츠 시험에 관한 정보 역시 세계유학박람회에 마련된 상담부스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박람회 참여 신청은 IDP에듀케이션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