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톤28

최근 뷰티 시장 주소비층인 20~35세 여성들 사이 제로웨이스트, 비건이라는 키워드가 화두이다.

이에 지난 28일 친환경 비건뷰티 톤28에서 덴티크러쉬 고체치약 200정 대용량 출시를 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톤28의 대부분 제품이 천연성분 원재료로 사용하며 이번 대용량 제품은 200정으로 기존 제품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실제 개발당시 제품 원가가 높더라도 비파괴 제조방식과 천연성분으로 기능과 맛, 사용감등을 높이는 노력을 했고 톤28의 샴푸바, 설거지바는 방부제가 없는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따.

또한 “액체치약의 경우는 약 50%는 물로 채워져 있어 방부제, 습윤제, 결합제등 구강에 상관없는 화학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톤28 고체치약은 물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 유효성분이 순도 100%로 들어가 있어 가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톤28의 공동대표이자 개발자인 정마리아 대표는 “톤28의 제품은 6년간 맞춤 화장품에서 쌓아온 16만건의 데이터로 만든 결과물이다”라며 “톤28 치약은 꾸밈없이 좋은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했으며 고체치약은 천연성분과 자극이 없는 것에 중점을 두고 개발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톤28 고체치약 대용량은 생산에도 물이 희석되지 않아 포장도 90%이상 자연생분해 되고, 내용물 품질 보존, 산소 및 수분 차단에 특화되어 있어 친환경과 기능을 모두 잡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톤28은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2016년 세계최초 종이패키지에 담긴 화장품을 만들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