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백십일

㈜조선에프앤비 브랜드 백십일이 3월 31일 앵콜 진행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이전에 진행되었던 방송의 이벤트성 앵콜 라이브로 이루어졌다. 한정 수량 판매로 한우 육회와 한우 생고기, 한우 이유식 라인을 세워 전세품 10~20% 할인 구성 및 무료배송으로 진행되었고 라이브 중 이벤트를 기획하였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백십일은 라이브 도중 구매인증 댓글을 남기는 고객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20분께 신제품 사골 곰탕 500g*2ea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는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하였으며 한정수량으로 진행하던 한우뭉티기는 종료 20분 전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진행된 제품들은 목요일 저녁 주문으로 토요일에 도착되는 예정이나, 지역에 따라 상품 배송이 늦어질 수 있다는 안내 등을 통하여 라이브 도중 고객들에게 양해를 구했다”고 설명했다.

㈜조선에프앤비 권기백, 권기연 대표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재구매 고객분들의 호응이 많았다”며 “이러한 매체들로 고객분들과 직접적 소통, 다양한 의견들을 들을 수 있기에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하도록 하겠다.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백십일은 1인 소상공인 미디어 플랫폼 ‘가치삽시다’와 협업으로 맺어져 오는 4월 4일 위메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