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버드데이트

버드데이트가 예비맘들과 민감한 피부 관리를 위한 신제품 ‘로터스 워터리’ 라인을 오는 상반기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터스 워터리 라인은 예비맘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모이스처 라인에서 임산부 사용 금지 성분을 배제하면서도 최소한의 유효성분으로 피부 고민 해결에 초점을 맞춘 라인으로 ▲로터스 워터리 에센스 토너 ▲로터스 워터리 로션 ▲로터스 워터리 버블 폼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로터스 워터리 에센스 토너’는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유효성분 연꽃꽃수 9.7%를 온전하게 담아냈다. 피부 친화적인 성분으로 피부에 부담 없이 민감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부여해 주고, 옥수수에서 발효 추출된 천 유래 보습제 함유로 피부에 차곡차곡 수분을 채워 완벽 보습 효과를 선사해주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로터스 워터리 로션’은 토너와 동일하게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유효성분 연꽃꽃수 9.7%를 온전하게 담아냈다. 또한, 피부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유효성분을 함유하여 임신 전후 거칠어진 피부는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소해주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로터스 워터리 버블 폼’은 임신 전후 연약해진 피부 밸런스를 균형 있게 지켜주는 펌핑 타입의 약산성 버블 폼이다. 코코넛 유래 천연 계면활성제로 자극 없이 깨끗하고 촉촉한 클렌징이 가능하며, 풍부한 보습력을 가진 연꽃꽃추출물이 10%가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임산부 피부에 닿고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3종 모두 EWG 그린 등급의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pH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의 임신 전후 민감하고 연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며,
㈜진셀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피부 안전성 시험도 완료한 제품으로 임산부 사용은 물론 모든 피부 타입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버드데이트는 자연에서 찾은 유효성분을 담아 피부에 순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 임산부도 쓸 수 있는 브랜드로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여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