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이지폴

세이지폴이 4월 1일부터 4월 3일까지 3일간 쁘띠엘린 스토어에서 봄맞이&새학기 단독 특가 이벤트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잔는 "특가 이벤트 대상 제품은 세이지폴 와이드테이블과 유아소파로 단품 구매는 물론 세트 구성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세이지폴 와이드테이블은 유럽 청정지역에서 자란 비취원목을 사용했다. 또한 와이드 테이블 하나로 공부시간, 간식시간, 그림 그리는 시간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테이블 상판에 수성 제품으로 그려도 물티슈로 간단히 지워져서 편리한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연필꽂이가 포함되어 물병, 이유식 그릇 등을 끼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아울러 내구성이 높은 LPM 공법으로 스크레치, 마모에 강하고 등 아이의 안전을 생각해부드러운 엣지 마감처리는 적용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세이지폴 유아소파는 아이 체형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다. 체형을 고려한 5도 각도 설계, 허리를 지지해주는 유선형 등받이, 전도 방지 저중심 설계가 특징이며 내구성 높고 편안한 PU폼을 사용했다. 모던한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아이방, 거실 등 실내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며, 생활 방수 PU원단 기능성 소재로 물티슈로 간단하게 닦아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기의 편안함 뿐만 아니라 육아하는 부모의 마음까지 함께 배려한 테이블과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