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도시형소공인협의회 고성곤 회장(오른쪽에서 4번째), 김포대학교 박진영 총장(왼쪽에서 3번째)이 김포대학교 2층 회의실에서 산학협력 협약 체결식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자료제공 / 김포시도시형소공인협의회]

김포시도시형소공인협의회(회장 고성곤)와 김포대학교(총장 박진영)는 2022년 3월15일 오전 10시 30분 김포대학교 2층 회의실에서 '지역사회상생발전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대학 그리고 협의회가 가지고 있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협력 기반을 마련하기 위하여 추진되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학과 지역사회 상생발전 방안 모색 ▲소공인의 경제활동 지원 방안 ▲김포시소공인의 발전계획 추진 학생 참여 등의 분야에서 공동으로 협력하기로 하였다.

김포시도시형소공인협의회 고성곤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대학과 지역사회의 상생발전 도모와 소공인의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기틀이 마련되었다”며 “서로에 대한 기대와 협력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하는 만남이 되기를 기원 한다”고 말했다.

한편, 협약식 자리에는 김포대학교 박진영 총장, 이상규 기획실장, 김윤수 사무처장, 조성호 산학협력단장, 유튜브융합과 학과장 이우영 교수, 김포시도시형소공인협의회에서는 고성곤 회장, 최태환 사무총장이 참석하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