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웰킵스

국내 마스크 대표기업 웰킵스가 네이버 쇼핑을 통해 29일 오전 11시부터 베스트·스테디셀러 및 신제품 컬러마스크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웰킵스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4중 구조의 KF94 마스크와 함께 지난 2월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제품 컬러마스크 ‘컴포트에어’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컴포트에어는 식약처에서 허가한 외용색소를 사용한 2D 새부리형 컬러 마스크로 △클래식 화이트 △모던블랙 △블룸 핑크 △얼스 베이지 △소프트 코랄 등 색상 구성과 다양한 사이즈를 보유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마스크의 미끄러짐 현상을 보완한 논슬립 설계 노즈클립을 적용해 2월 출시한 바 있다. 웰킵스 마스크는 자체 제조 및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갖춘 제품을 출시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3년 연속 수상),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021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본격적인 봄을 맞아 미세먼지와 황사를 대비할 수 있는 국산 KF94마스크 쇼핑라이브를 준비했다. 특가 혜택뿐 아니라 사전 응원 이벤트,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니 방송 알림 설정 후 시청하시길 바란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웰킵스’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