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딜리버리케어

㈜딜리버리케어는 수년간 개발해온 자사의 첫 번째 정규 프로젝트로 바른목 형성을 위한 프리미엄 컨셉의 목견인기 제품인 프로젝트 목 바른축견인기를 오는 4월 중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로젝트 목 바른축견인기는 추간판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등의 치료에 도움을 주는 인체를 견인하는 수동식 정형용 견인장치로서, 정교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최적화 된 착용감을 선사하며, 상하전후 다방향 유기적 견인 기능은 국내 목견인기 제품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딜리버리케어만의 독자적인 특허 기술이라고 전했다.

현재 다양한 내부 자체 테스트를 거쳐 최적화 된 착용감 및 안정된 목견인 기능성을 위한 제품의 마무리 검증을 마무리 한 상태이며, 최종 자체 검수를 거친 제품을 프리미엄 컨셉에 맞게 전문적으로 패키징하여 출하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딜리버리케어 양정재 대표는 “오랜시간 고민해온 제품인 만큼 출시가 조금 늦어지더라도 최상의 제품의 퀄리티로 고객분들께 정식으로 찾아뵙고자 한다”고 하며, “후회없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제품의 출하 전 최종 품질 검증 및 패키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당사는 “지난 10월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의료기기 제조업 허가를 취득했으며,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에서 와디즈 서포터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첫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가 있다”고 전했다. 또한, “제품 관련하여 상하전후 다방향 유기적 견인 기능 관련 2건의 특허 및 1건의 디자인권까지 보유한 상태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