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랑코코리아는 자사의 강아지진드기 방지 제품 '세레스토(SERESTO)'가 네이버 쇼핑 브랜드 랭킹 2개 부문(강아지진드기, 강아지진드기목걸이)에서 1위를 차지했다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4월 8일부터 4월 17일까지 10일간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세레스토는 반려동물 목에 착용 시 특허 기술로 내부에 봉인된 약품 성분(Imidacloprid), 진드기 구충 성분(Flumethrin) 등이 방출되는데 이때 8개월 동안 피부지질층으로 필요한 양만큼 유효 성분이 지속 분비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네이버 쇼핑 브랜드 랭킹 2개 부분 1위를 기념하기 위해 방문자 가운데 선착순 20명에게 10% 스토어찜 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방문자 중 선착순 20명에게 10% 소식 알림 쿠폰을 발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엘랑코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늘면서 강아지진드기 방지 제품에 대한 관심 역시 늘고 있는 가운데 세레스토를 활용하여 반려동물의 건강 그리고 안전한 산책 환경을 확보하길 바란다. 이번 이벤트 상세 문의는 엘랑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