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에이치더블유 산하 ‘이훈의 건강한세상’ 브랜드가 오늘의 특식 ‘꼬막볶음 덮밥 도시락 2종’을 런칭했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선착순 추가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새롭게 런칭된 ‘꼬막볶음 덮밥 도시락 2종’은 양념 꼬막볶음을 도시락 1개당 80g씩 담았다. 또한 밀키트 프렌차이즈 회사와 협업 및 콜라보로 제작됐으며,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게 상품 구성을 별도로 준비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훈의 건강한세상 브랜드는 배우 이훈이 모델로 있으며 식이조절식단과 건강도시락을 생산하고 닭가슴살, 소고기 등 식품을 취급하는 회사다. 4년전 실온보관가능한 닭가슴살 ‘바로먹닭’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에이치더블유는 9년전 온라인 판매 냉동 건강 도시락을 국내 최초 런칭했으며, 소비자 의견을 조합 해 균형 있는 영양 밸런스 식단인 ‘오늘의 특식’이란 타이틀로 치팅데이 도시락 상품을 런칭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에이치더블유 관계자는 “오늘의 특식이란 타이틀로 한끼를 먹어도 맛있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하자는 목적으로 생산됐다”라고 전했다. 

배우 이훈은 “평소 꼬막을 좋아하는 분들뿐만 아니라 처음 접하는 고객층도 한번 드셔보실 것을 권장 드린다”면서 “직접 먹어본 결과 꼬막 자체가 당연히 건강에도 좋지만 꼬막덮밥 도시락으로 정말 맛있는 한끼, 근사한 한끼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이훈은 현제 TV조선  슬기로운 정보생활 알콩달콩 MC 와 엄마의 봄날 재능기부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활동 중이며 KBS드라마 ‘징크스의연인’으로 6월경 안방극장 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