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셀티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장수농가의 셀티바가 ‘코엔자임 Q10’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한 코엔자임 Q10은 1개월치 용량에서 3개월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 하였으며, 기존 1가지 기능성에 12가지 기능을 추가해 13중 기능성을 함유하고, 항산화 영양소 셀렌, 엽산, 비타민 B군 6종을 추가하여 업그레이드 했다고 전했다.

셀티바 ‘코엔자임 Q10’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C는 항산화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와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 및 철 흡수를 돕고, 비타민B2는 체내 에너지 생성, 비타민B6은 단백질 아미노산 이용 및 혈액 호모시스테인 수준 유지, 비타민12는 정상적인 엽산 대사 기능을 돕는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셀티바 관계자는 “이외에도 원료 코엔자임 Q10은 체내에서 합성되는 항산화 물질로 식약처로부터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로 인증 받았다. 코엔자임 Q10은 항산화 케어와 높은 혈압 감소시키며, 셀렌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리뉴얼 출시하는 ‘코엔자임 Q10’은 일일 섭취량 최대 함량인 10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 B군, 셀렌, 엽산까지 총 13가지 기능성 원료를 함유하고 있다”며 “엽산은 세포와 혈액 생성,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고, 나이아신은 체내 에너지 생성에, 판토텐산은 지방∙탄수화물∙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또한 “코엔자임 Q10은 첨가물 부형제 9종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HPMC) ▲기타 고결방지제 및 증점제 ▲카복시메틸셀룰로스 칼슘 등을 포함하지 않은 제품이니, 안심하고 코엔자임 Q10을 통해 활력과 항산화를 동시에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셀티바 공식몰에서 1+1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행사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셀티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