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코리아인터내셔날(주)'김상래 회장과 회원들은 2500만 원을 동해시 산불 피해 이웃들에게 기부하였다. 전달식은 3월 21일 동해시청 기자실에서 이루어졌다. 김상래 라라코리아 회장과 추보성 대표사업자는 라라코리아 임직원 및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모은 정성금을 심규언 동해시장에게 전달하였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화마로 삶의 터전을 잃어버린 동해시민들의 일상을 하루 빨리 찾아줄 수 있도록 일조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성금은 산불 피해를 입은 주민들의 생활 지원금과 피해지역 복구 비용으로 사용하게 될 예정이라고 하였다.

김상래 회장은 “기업의 성장을 바탕으로 사회적 약자와 소외계층 등을 위해 더 많은 기부 문화를 확산시켜 가겠다.”는 전언을 통해 라라코리아의 정도 경영 이념과 나눔 경영을 실천할 것을 약속하였다. 또한, 경북 울진이나 강원 삼척 지역의 산불 피해 이웃들에도 더 많은 사랑과 희망의 손길이 전달될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하였다.  

김상래 회장은 ‘여성행복누리아우름’에 미혼모 후원 물품으로 5천 만원 가량의 여성용품을 전달하였고, 국제빈곤퇴치의 날 행사 등을 후원하면서 “가난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다면 누구나 반드시 꿈을 이룰 수 있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진정한 리더 정신을 구현해 가고 있다.

이어 "앞으로도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라라코리아는 나눔 경영에 앞장 설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