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비이엑스

전 세계에서 한정판으로만 생산된 주류 빈티지 하이엔드 컬렉션 제품을 국내에서 오직 단 한 명만 소유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글로벌 주류 수입사인 비이엑스 스피리츠코리아(이하 비이엑스 스피리츠, BEX Spirits Korea)는 7병으로 구성된 하이엔드 위스키 컬렉션 ‘더 라스트 드롭’ 1세트를 광교에 위치한 아트데이 옥션에서 30일(수)까지 전시하고 경매는 당일(30일) 오후 4시부터 아트데이 옥션 온라인을 통해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비이엑스 스피리츠에서 선보이는 ‘더 라스트 드롭’ 컬렉션 제품은 400년전 미국 뉴올리언스 사제락 하우스(Sazerac House)에서 주류 판매를 시작으로 현재는 112여개의 국가에 주류를 수출하고 있는 세계적인 주류 회사에서 생산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바베이토스산 포스퀘어럼의 리차드 씰(Richard Seale), 사제락 드 포지 꼬냑의 셀러 마스터인 데니스 라호락테이트(Denis Lahouratate)와 글렌리벳 증류소와 시바스 브라더스를 총괄 및 페르노리카에서 47년간 마스터 블렌더였던 콜린 스캇(Collin Scott)의 테이스팅을 거쳐 출시된 하이 엔드 컬렉션으로 총 7가지 종류의 주류를 한 세트로 해서 경매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번 경매는 전시 후 30일(수) 오후 4시부터 아트데이 옥션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경매 시작가는 5,500만원부터다.

이번 ‘더 라스트 드롭’ 주류 하이엔드 컬렉션 패키지는 ▲블랜디드 스카치 위스키3병 ▲싱글 그레인 스카치 위스키 1병 ▲싱글몰트 위스키 1병 ▲버번 위스키 1병 ▲자메이카 럼 1병씩 총 7병으로 구성됐다.

비이엑스 스피리츠 이숭노 대표는 “대한민국은 전 세계적으로 고가 및 한정 위스키 제품에 대한 애호가나 수집가들의 관심이 높은 시장으로 이번 제품은 희귀성과 함께 다양성 주류 제품을 한번에 소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한정상품을 국내에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