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임하은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개나리’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큰 바위틈 사이에 개나리꽃이 피어 있는 꿈 
큰 바위틈 사이에 개나리꽃이 피어 있는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풍족하다. 귀인, 횡재, 행운 등이 있다.

2. 개나리꽃이 한 눈에 쏙 들어오는 꿈 
어떤 일에 있어서 하는 것마다 마음에 쏙 들어 매우 흡족하게 된다. 학문연구, 작품창작, 의사선택, 즐거운 만남, 충동구매, 즉흥적 행위, 눈요기, 만족감 등이 있다.

3. 맑은 물위에 개나리꽃이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
맑은 물위에 개나리꽃이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을 꾸었다면 진리를 탐구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새로운 아이디어 신상품을 개발하여 백화점이나 시장에 내놓게 된다. 창작, 발명, 발견 등이 있다.

4. 개나리가 담장에 피어있는 꿈
개나리가 담장에 피어있는 꿈은 길몽이다.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슬하의 자손에게 서광이 보인다.

5. 개울가에 개나리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개울가에 개나리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을 꾸었다면 문예작품을 창작해서 세상에 드러낼 수 있음을 암시한다. 경사, 기쁨, 만남 등이 있다.

6. 응접실에 개나리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방을 새롭게 아름다운 분위기로 꾸미고 손질하여 신혼의 꿈을 되살린다. 총회, 동창회, 잔치, 파티 등으로 모임을 갖는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개나리’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