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베베, 신비아파트와 손잡고 선케어 2종 출시... 콜라보 전제품 출시 완료
소이베베, 신비아파트와 손잡고 선케어 2종 출시... 콜라보 전제품 출시 완료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3.2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소이베베
자료제공 / 소이베베

아기화장품 브랜드 소이베베가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콜라보를 진행, 선크림과 선팩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이베베는 신비아파트와 콜라보를 통해 보습 라인 ‘울트라 아토 고보습크림, 베이비 아토 샴푸앤바스, 키즈아토 마스크팩 2종’을 출시한데 이어 선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신비, 금비, 하리, 강림 등 신비아파트 인기 캐릭터를 패키지에 녹여내 화장품이 낯선 아이들도 즐기며 사용할 수 있게 한 것이 큰 특징이라고 전했다.

소이베베 모이스쳐 선크림은 공식몰 이데이몰, 소이베베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포함해 G마켓, 옥션, 네이버, SK스토아, H몰 등에서 판매 중이다. 선팩트는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이달 25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소이베베 모이스쳐 선크림은 SPF 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은 물론 UVA, UVB을 동시에 차단한다. 국산 콩 추출물 4종, 허브 추출물 6종을 함유해 피부 영양과 보습을 채워줄뿐 아니라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한다.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유해 화학성분 7종 무검출된 제품으로 12개월 이상 유아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소이베베 모이스쳐 선팩트 역시 SPF50+ PA+++에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한데 모은 ‘혼합자차’로 자외선을 차단한다. 휴대성이 간편하여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이 수시로 덧바르기 좋은 제품이며, 내장된 퍼프를 이용해 선크림을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히 바를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라고 덧붙였다.

오쎄 관계자는 “소이베베 선케어 라인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은 기본, 각종 안전 테스트를 거친 안전하고 순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이번 신비아파트와 콜라보를 통해 더욱 더 많은 소비자들이 소이베베 제품을 접하고 사용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이베베는 소이베베 공식 서포터즈 ‘소이맘 1기’를 모집하고 있다. 이달 27일까지 모집하는 본 서포터즈는 평소 소이베베에 관심이 많으면서 SNS를 즐겨하는 자녀를 둔 여성을 대상으로 한다. 소이맘은 서포터즈로서 소이베베 제품 리뷰를 작성해 소이베베의 브랜드와 제품을 널리 알리며 이외 기타 브랜드 홍보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소이맘에 선정될 경우 웰컴 키트 제공과 함께 공식몰 이데이몰을 통해 월별 10만 포인트를 지급하며, 월별 우수 활동자 1인에게 5만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오쎄 소이베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