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쇼핑 자회사인 글라이드(대표 이민기)'가 글라이드 철학과 부합되는 상품을 소싱해 소개하는 ‘글라이드 PICK’을 21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글라이드’는 일상식, 간편식 등을 판매하는 맛·생활 D2C 플랫폼으로, 글라이드의 상품개발 철학에 부합되는 협력사의 상품을 발굴하여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맛 품질을 보증, 최소한의 유통과정을 거쳐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소싱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글라이드 PICK’ 론칭과 함께 첫 선을 보이는 상품은 제철을 맞이한 ‘대저 짭짤이 토마토’다. 3월21~28일까지 ‘대저 짭짤이 토마토(2.5kg)’ 단 500박스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제품은 부산 대저동의 ‘우리 토마토 농장(생산자 김정용)’에서 재배한 짭짤이 토마토 중 로얄과만 엄선하여 산지 직송으로 배송된다."라고 설명했다. 

론칭 첫 상품 선정 이유에 대해서, 글라이드 관계자는 “우리 토마토 농장은 30년 이상 토마토를 재배하며 대저 토마토가 가장 맛있는 시기에만 판매, 맛이 없다고 판단되면 주저하지 않고 판매를 중단하는 강단과 소신을 가지고 고품질 대저 토마토를 생산하는 철학을 가진 곳으로 ‘글라이드 PICK’의 첫 번째 업체로 선정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글라이드 관계자는 “앞으로 하미과 멜론 등 다양한 신선과일과 최고의 맛을 내는 식품을 ‘글라이드 PICK’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카테고리 확장과 콘텐츠와의 결합을 통해 맛•생활 플랫폼으로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