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가 ‘베이비 페어’ 이벤트를 3월 15일부터 3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년에 단, 한 번 10일 동안 한정적으로 진행하는 엘빈즈 ‘베이비 페어’ 할인 특가 기간 동안에는 전 품목 최대 79% 할인, 매일 럭키 룰렛 이벤트, 최대 적립금 10만원 페이백의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라며 "엘빈즈 ‘베이비 페어’는 3월 엘빈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가장 큰 이벤트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냉장 이유식(초기~반찬 단계)과 △한우듬뿍 이유식(중기~후기 단계), ‘전 품목 골라담기 특가 판매’ 및 매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BEST 간식모음’을 최대 79% 할인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럭키 룰렛’을 통해 엘빈즈 냉장 이유식 7일 식단, 한우듬뿍 이유식 3팩, 부릉부릉 간식버스, 먹물 핫도그와 물만두, 쌀눈 떡뻥 1봉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럭키 룰렛’ 이벤트 참여 및 혜택 사용 방법은 룰렛 돌리기(START) 진행 후 당첨된 제품 구매 시 해당 쿠폰을 적용하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엘빈즈 ‘베이비 페어’ 이벤트 기간 동안 주문 건당 최종 결제 금액 최다 구매자를 선정해 엘빈즈 적립금 10만원, 5만원, 2만원, 1만원을 페이백으로 제공한다. 해당 적립금은 이벤트 종료 후 3월 31일에 지급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BEST 간식모음에는 엘빈즈 곡물그대로, 먹물핫도그, 배도라지 등의 아이 간식 및 간편식이 준비되어 있다. 엘빈즈 △곡물그대로는 유기농 현미 쌀과자로 3년 이상 병충해용 합성 농약과 토양개량 및 작물 생육 목적의 합성화학비료 또한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유기농 국산 현미를 사용했다. 엘빈즈 △곡물그대로는 아이의 성장 발달 단계에 따라 △곡물그대로 1단계와 △곡물그대로 2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곡물그대로 1단계는 유기농 현미와 야채만으로 맛을 내고 아이가 손에 쥐고 먹기 좋게 작고 길쭉한 스틱 모양으로 자색고구마, 단호박, 브로콜리, 양파 맛이 있다."라고 소개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