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이크프렘

실용주의 클린뷰티 브랜드 메이크프렘(make p:rem)이 선쿠션과 선에센스, 선스틱의 장점을 모두 모은 새로운 선케어, 시카프로 수딩 선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메이크프렘의 ‘시카프로 수딩 선 에센스 SPF 50+ PA++++는 워터리한 에센스 제형을 담은 액상형 선스틱으로 내장된 실리콘 재질의 어플리케이터 ‘쿨링 퍼프’가 부드럽게 롤링되면서 선 에센스를 골고루 도포해준다. 백탁 없이 산뜻하고 가볍게 마무리되어 페이스와 바디에 휴대용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또한 수분 에센스가 70%이상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으로 피부 온도를 감소시켜주며, 메이크프렘이 단독 개발한 발효 병풀 추출물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주는 4가지 핵심 성분까지 함유했다. 그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인체 적용 테스트 15종을 완료해 자외선/적외선 차단, 진정 등 효과를 임상을 통해 확인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시카프로 수딩 선 에센스’는피부 자극 테스트 및 안자극 대체 테스트 완료하고, 독일 오리지널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다."라며 "한편, ‘메이크프렘 시카프로 수딩 선 에센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