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수근의 친형 이수철 대표가 런칭한 김치 브랜드 “우리형겉절이” 가 보람찬상회에서 첫 출시를 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보람찬상회에서 출시한 '우리형겉절이'는 특허를 받은 숨쉬는 김치 전용 캔을 사용해 덜어 먹기도 편하고 보관하기도 용이하다."라며 "주문 즉시 생산과 배송이 이루어져 김치의 신선함과 아삭함이 우리네 식탁으로 전달이 되며, 바로 먹으면 겉절이로, 익혀 먹으면 일반 김치로도 섭취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100% 국산 재료만을 고집하여 자연의 매운맛 캡사이신이 들어가지 않는 청양고추 만을 이용하여 담근 김치로 매운맛을 좋아하는 매니아층을 겨냥하여 시그니처, 더 매운맛 2종으로 출시를 하였다."라고 설명했다. 

보람찬상회 이수철 대표는 “우리 같이 한캔 하자~ 라는 김치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슬로건으로 친근함을 표하며 우리형 겉절이에서 주문 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맛있는 겉절이를 맛 보실 수 있도록 정성껏 제조 하여 배송 해 드릴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HACCP 인증시설에서 안전하게 생산이 이루어지며 캠핑이나 낚시 등 여행을 갔을 때도 휴대성과 보관성이 용이한 우리형겉절이 는 출시가 이루어진 현재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우리형겉절이'의 두가지 맛 김치는 현재 공식 자사홈페이지 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