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돕는사람들

(주)돕는사람들이 운영하고 있는 치킨 전문 브랜드 ‘치킨플러스’가 현대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는 오는 31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판교점, 디큐브시티점에 위치한 지하 1층 식품코너에서 치킨대전 우승메뉴 3종을 판매한다."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SBS 대한민국 치킨대전의 우승메뉴들을 만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행사 기간 동안 ‘No.1포테이토닥토닭’과 ‘아빠의제주깜슐랭’, '원헌드RED'을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No.1포테이토닥토닭’은 대한민국 치킨대전의 결승 우승자(안병태)의 ‘우승을케닭’ 레시피를 기반으로 치킨플러스에서 2월 24일 출시한 메뉴이다. 이 외에도 김종운 도전자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치킨플러스에서 출시한 ‘아빠의제주깜슐랭’, '원헌드RED' 또한 치킨플러스 인기메뉴로써 자리잡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치킨플러스’는 이번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치킨플러스’의 메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앞으로도 치킨플러스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라며 "메뉴를 판매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직접 고객을 찾아 '치킨플러스'의 맛을 체험하게끔 하기 위해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잠재 고객들의 매장 방문과 입소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치킨플러스'의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3개 지점에서 운영되며, 목동점에서 3월 10일까지, 판교점에서 3월 18일부터 24일까지, 디큐브시티에서 3월 25일부터 3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