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가인미가

국내 대표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가인미가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인증식에서 뷰티&헬스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한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오는 3월 22일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다. 

관계자는 “가인미가는 1:1 맞춤 퍼스널 관리로 운영하는 국내 대표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로 22년간 코스메틱 연구소에서 피부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모든 프로그램을 피부타입 별로 관리 받을 수 있도록 ‘GA17 시그니처’를 개발하여 이를 통해 피부타입을 17가지 유형으로 나누고 그에 대한 진단과 관리까지의 서비스를 맞춤으로 제공하여 소비자 만족을 도출해왔다”고 전했다.

또 “가인미가는 국제 표준화 기구에서 ‘ISO14001’ 환경경영인증기업 및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을 업계 최초 동시 취득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헬스 기업으로서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가인미가그룹 조승아 대표이사는 “회사가 2021년에 이어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에서 뷰티&헬스케어 부문 1위 수상을 달성한 것에 대하여 매우 고무적이라는 자체 평가를 두었다. 향후에도 소비자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비롯한 신뢰도에 중점을 두고 지속적인 경영 혁신을 통하여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드는 글로벌 기업’이라는 목표를 향해 정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