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리뷰’가 3년 연속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의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 사업은 비대면 서비스 분야 육성 목적으로 운영되는 사업이다.

관계자는 "비대면 바우처의 수요 기업으로 선정되면 ‘알파리뷰’ 서비스 이용료의 90%, 최대 200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다."라며 "이는 ‘알파리뷰’가 제공하는 리뷰의 작성, 게시, 관리 등 리뷰와 관련된 모든 기능을 포함한다. ‘알파리뷰’는 리뷰 작성률을 높이고 적립금의 지급과 리뷰 검수를 자동화해 쇼핑몰들이 리뷰 관리를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20여개의 다양한 리뷰 위젯 디자인으로 쇼핑몰의 의도에 맞게 리뷰를 스타일링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기본적인 리뷰 관련 기능 외에도 SNS리뷰와 설문 리뷰 등의 기능으로 쇼핑몰에서 자체적으로 SNS 마케팅과 소비자 대상 서베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통합 리뷰 관리 솔루션이다. 이러한 기능을 기반으로 ‘알파리뷰’는 업계 최고 수준인 리뷰 작성률 21%에 도달해 2020년부터 3년 연속 비대면 바우처 공급기업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알파리뷰’는 카페 24 스토어, 알파리뷰 공식 블로그에서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전 안내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사전 안내 신청 시 비대면 바우처 수요기업 모집 일정 안내, 신청 가이드 문서 제공, 신청 절차 상세 안내 서비스 등을 제공해 더 많은 기업이 비대면 바우처의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말했다. 

신동훈 알파리뷰 대표는 “알파리뷰는 이커머스의 핵심 데이터이자 마케팅 수단인 리뷰를 혁신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는 솔루션”이라며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이번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혜택을 통해 더 많은 수요기업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리뷰 관리 솔루션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