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Y푸드가 2월 25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에서 ‘축산 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건전한 기업문화를 창출하고 사회의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인물‧기업‧기관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삼덕회계법인, 서초 그랑자이 재건축 조합, 스타벅스, GS리테일, 동대문엽기떡볶이, 팔도한마당 등 38개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로 진행되었다."라며 "㈜BNY푸드(대표 양승현)는 대형마트, 백화점 보다 최소 70%에서 최대 90%까지 거품을 뺀 저렴한 가격의 고품질 고기를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12곳의 거래처에 매주 3~400kg의 특수부위를 납품해 현재 양산지역을 중심으로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아울러 양승현 대표는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활동으로 작년 4월에 울산북구청에 흑돼지 300인분을 기부하고 그 해 11월 1,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올해 1월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200만원 상당의 양념고기 38팩과 삼겹살 9팩을 전달하며 따뜻한 손길을 건네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