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게육아’로 유명한 필명 로리, 김준희 작가가 5년만에 신작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똑게육아’는 10년 전 온라인에서 연재를 시작하여, 6년 전 출간했다. ‘똑게육아’의 저자 김준희 작가는 국제 수면교육 전문가 자격증을 미국과 호주에서 취득했으며, 이후 긍정훈육(Positive Discipline)자격증까지 취득했다."라고 소개했다. 

미혼모 무료 강의 행사에서 강의하는 김준희 작가 모습, 출처 : 서울시

이번 책 집필을 위해 김준희 작가는 그동안 제안이 온 강의나 방송 출연 등 모든 활동을 거절한 채 코로나 기간에는 아이들 육아와 함께 해당 책 집필에 전념했다는 후문이다. 김준희 작가는 이번 신간 책 출간과 동시에 2~3년간 개발에 몰입했던 ‘똑게 타이머’를 동시에 시장에 선보인다. 김준희 작가는 앞으로도 아기를 낳고 육아로 힘든 가정들을 위해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와 상품으로 적극 서포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설명=《똑게육아》 영유아 수면교육

관계자는 이어 "한편 오는 3월 9일부터 김준희 작가는 EBS 뉴스브릿지에서 요즘 부모들의 고민을 직접 듣고 명확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송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생방송으로 출연한다. 관련 방송계에서는 김준희 작가의 해당 분야에 대한 검증된 전문성과 현재 초등학교 5학년, 3학년인 딸과 아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로서 현실 고민들을 공감할 수 있다는 점, 실전 적용 가능한 해법을 제시할 수 있는 능력을 김준희 작가의 장점으로 꼽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