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교육그룹의 파고다인강이 토익 LIVE 강의 3월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파고다인강의 LIVE 강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경계를 넘는 실시간 수업으로, 최신 기출 트렌드가 반영된 새로운 강의를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정해진 일자와 시간에 수강해야 하고, 실시간 수업 종료 후 녹화 VOD를 제공하기 때문에 수강기간까지 무제한 복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공부한 내용이 이해되지 않거나, 필기를 위해서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현재 파고다인강 토익LIVE 강의는 리쌤토익, 스타토익 강사진의 강의로 구성되어있고, 토익 단과 강의와 LIVE 강의를 결합하여 수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스타토익 LIVE 강의는 켈리정, 유나신이 담당하고 있으며, 자체교재 개별 발송, 과제검사와 피드백, 카톡 실시간 관리, 시험직전 D-1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3월 라이브는 LC 매주 화요일, RC 매주 목요일 오후 9시부터 50분, 총 8강 수업으로 구성했다. 매월 새로운 최신 기출 문제 풀이 및 하프테스트, 실시간 Q&A로 수업이 진행 예정이다. 스타토익 강사진은 매회 토익시험 응시 후, 유튜브 ‘5분켈리토익’ 채널을 통해 토익시험 총평을 업로드 하고 있으며, 최신 기출 트렌드를 반영한 매달 새로운 강의 내용으로 LIVE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라수진 강사의 라쌤토익은 LIVE 수강 시, 모의고사 문제 세트와 라쌤보카집을 제공한다. 3월 LIVE 강의는 3월 27일 예정은 제458회 토익 시험 대비 D-3 문제풀이 특강으로 진행되며, 3월 마지막 시험 직전 최종 점검을 원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현재 파고다인강에서는 토익 외에도 HSK, 토플, 아이엘츠, JLPT, 일본어회화 등 다양한 과목에서 LIVE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3월 수강생 모집 중 강사진 및 강의 내용은 파고다인강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