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가 진행하는 유튜브 ‘네고왕’을 통해 1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 바른치킨이 2월 25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251만회를 기록하며 지난 21일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17일 공개된 ‘네고왕’ 1화에서 황광희가 치킨 프랜차이즈 바른치킨을 찾아가 1만원 네고에 성공했다. 또한, 이번 네고왕 이벤트 기간 동안 오후 5시 이전 주문 고객에게는 고구마 치즈볼 2개 증정, 오후 5시 이후 주문 고객에게는 떡사리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네고왕 1화 방영 후 2월 19일 기준 유튜브 급상승 인기 동영상 1위에 올랐으며, 2월 17일 기준 배달의민족 앱 내 실시간 인기 검색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라며 "예상 이상의 폭발적인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아하트렌드 검색 기준 치킨 브랜드 주간 검색량이 전주 대비 1418% 증가하여 전체 치킨 브랜드 중 1위를 차지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네고왕을 통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 계획하겠다”라며 "한편, 바른치킨은 지난 10일 신메뉴 대새골드와 함께 대새시리즈 3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새트리플을 출시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