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전문업체 (주)듀오백이 24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최대 49%할인하는 ‘신학기 특별대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데이 신학기 특집방송에서는 듀오백의 베스트셀러인 브라보, Q7 태스크의자와 함께 밀키 아동의자와 이지풋 발받침대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특별할인가에 판매한다."라며 "쇼핑라이브 방송 중 혜택으로는 1만원 추가할인과 함께 쿠폰 1만원 지급 및 N포인트 5% 추가적립을 지급하며, 브라보 200M 구매 시 선착순 170명 대상으로 고급 인조가죽 좌판 커버를 증정하며, 아동의자 구매 시 LED 무선 스탠드를 100%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추가로 구매인증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퀴즈 이벤트 참여 시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24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브랜드데이에서는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하는 브라보, Q7 제품 뿐만 아니라 DK-073B 독서실 스터디의자와 Q1슈프림 프리미엄 메쉬의자, 듀오백의 스테디셀러인 골드 D2500G-DASW 듀오백 의자까지 할인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내용은 듀오백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스스토어에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구매한 제품은 듀오백 공식 온라인몰에서 정품인증 시 3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