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FIND KAPOOR(파인드카푸어)>

글로벌 패션 전문 브랜드 파인드카푸어(FIND KAPOOR)가 22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자유를 상징하는 세기말 패션인 Y2K 트렌드에서 영감 받은 시그니처 마티백의 새로운 아카이브와 젠더리스 유니섹스 라인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파인드카푸어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지난 FW 시즌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시그니처 마티백을 시즌 키 컬러 터콰이즈와 함께 더욱 다양한 소재들로 선보였다. 그 중 마티백 18은 미니 크로스바디백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으로 토트백, 숄더백 등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자료 제공 : FIND KAPOOR(파인드카푸어)>

그러면서 "마티백 라인 중 초 미니 사이즈의 마티백 12는 한 손 크기의 앙증맞은 사이즈의 마이크로 미니백이다. 가벼운 외출 시 단독 착용하거나 다른 백과 함께 레이어드해서 서브백으로 착용 가능한 트렌디한 스타일링 아이템이다."라며 "박스 쉐입이 특징인 마티백 B 18 라인은 마티백 시리즈의 디자인 모티브를 살리면서 좀 더 캐주얼하고 경쾌한 무드를 담아내며, 다양성을 지향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편, 다가오는 봄 시즌 감각적인 핸드백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파인드카푸어의 22SS 컬렉션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