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바이오 제품 연구 및 글로벌 헬스 브랜드 유통 전문 기업 ‘시나몬랩’(대표 신경용)은 2월부터 롯데슈퍼와 홈플러스 일부 지점을 통해 아마존 피트니스 드링크 베스트셀러 브랜드 ‘셀시어스’를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는 아마존 구매 만족도 4.7/5점을 기록한 바 있으며, 아마존 식품 부문에서 여러 차례 베스트셀러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이어 “기존 에너지 드링크 섭취 시 발생할 수 있는 각성효과 후 피로감, 합성 카페인에 대한 우려, 칼로리에 대한 걱정을 덜어낸 ‘건강한 에너지 드링크’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특히 독자적인 메타플러스 포뮬라 기술 등을 바탕으로 운동 전 섭취 시 신진대사를 증가시킨다. 짧은 시간 내 더 효과적인 운동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나 운동을 전문적으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세계적인 UFC 선수 더스틴 포이리에, ‘스노보드의 황제’ 금메달리스트 숀 화이트 등 유명 운동선수들이 즐겨 마시는 브랜드로도 유명하다”고 덧붙였다.

시나몬랩은 셀시어스 국내 정식 유통 및 롯데슈퍼 입점을 기념해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롯데슈퍼와 홈플러스 입점을 시작으로 슈퍼마켓·대형 할인점·백화점 및 편의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높일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