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래바이텍의 ‘메디니스’가 2월 19일 방송된 신세계TV쇼핑에서 ‘S10 의자형 안마기’를 완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메디니스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S10 의자형 안마기’는 목, 어깨, 허리, 엉덩이 부위를 마사지 하는 안마의자로 소파, 의자, 침대 등에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전작의 단점을 보완한 S10의 주요 기능은 ‘목 봉 높이 조절’, ‘360도 롤링 지압’, ‘두드림 마사지 기능’, ‘온열 기능’, ‘360도 롤링 지압’, ‘엉덩이 시트 진동 기능’ 등이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쿠션으로 더욱 편안해진 목 안마는 안마봉의 상하 위치가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설정하여 더욱 시원한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으며, 등/허리 부분 4개의 롤링 안마봉과 2개의 두드림 봉이 더해졌다. 또한, 최대 110도까지 젖혀지는 전용의자도 세트구성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안마의자 받침 외에도 캠핑의자로도 활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S10 의자형 안마기가 신세계 TV쇼핑 론칭 1달여 만에 ‘홈쇼핑 완판’이라는 쾌거를 달성해 기쁘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홈쇼핑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다."라며 ""한편, 1992년 창립한 (주)미래바이텍은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약 100여 건의 특허를 취득했다. 이렇게 확보된 원천 기술력을 통해 제품의 기획과 설계, 그리고 양산 공정까지 모두 직접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아울러 올해 2022년에는 국내에 ‘리쇼어링(Reshoring) 전략’으로 제조공장 설립과 연구개발전담부서 확대로 제조생산을 ‘Made in Korea 상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안마기, 마사지기의 유럽 등 해외시장 진출을 목표로, 실버케어 제품군의 다양화로 향후 사업방향을 넓혀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