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강남 YBM 원탑토익

원탑토익이 강남YBM에서 “만점강사에게 배워라-원탑토익” 리-론칭 이벤트를 이번 3월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만점 강사에게 배워라! 3월 리론칭 이벤트'를 통해 모든 수강생들에게 원탑토익 P.T. 교재와 함께 원탑 P.T. VOD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원탑 P.T.는 원탑 강사들이 직접 다년간의 토익 시험 응시와 강의로 인해 축적된 데이터베이스의 자료를 분석하여 엄선한 문제들이 수록된 교재로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매일 LC 30분, RC Part5와 6 30분 그리고 RC Part7 30분 총 90분, 15회 VOD 강의로 원탑 강사들이 매일 VOD 해설 강의를 제작하여 수강생들에게 제공한다. 3월 원탑토익을 수강하는 모든 수강생들에게 개인 맞춤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개인 PC 학습 자리를 배정하고, 원탑토익 강사와 조교들의 관리를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LC 전담 April김 강사와 RC 전담 박진영 강사는 모두 영어 교육 전공자로서 영어 자체에 대한 학문적인 지식과 영어 교육 이론을 접목하여 출제된다."라고 말했다. 

April김 강사와 박진영 강사는 “학생들의 요구와 학습 환경은 매일, 매월, 매년 변하고 있지만, 최소한의 노력과 비용을 투자해서 고득점 또는 목표 점수를 얻으려는 기조는 항상 유지하고 있다”고 말하며 “손쉬운 영어 해부학 교수법을 통한 문법 문제 풀이법과 독해법을 개발 보완하고 매달 새로운 문제들을 수록한 교재를 제작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관계자는 "특히 이번 이번 리런칭 이벤트와 함께 ETS 토익 정기 시험기출 문제 오전 반도 개설하여 적은 시간을 투자하여 고득점을 받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