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2022 최신판 에듀윌 육군부사관 통합 기본서'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남녀 부사관 부문 2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남녀 부사관 2위와 3위는 각각 '2022 최신판 에듀윌 공군부사관 통합 기본서', '2022 최신판 에듀윌 해군부사관 통합 기본서' 교재가 차지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베스트셀러 1위인 '2022 최신판 에듀윌 육군부사관 통합 기본서' 교재는 2022년 육군부사관 필기시험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최신 기출유형 분석해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핵심 이론과 문항만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1교시부터 3교시까지 나누어 각 영역별 시험 대비를 돕는다. 영역별 핵심 이론을 특성에 맞게 구성했으며 기본 개념 학습을 이바지한다. 또한 빈출 유형에 해당하는 문제를 제공해 유형 연습을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상황판단검사 분야는 복잡하고 난해한 이론을 수험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저자의 검사풀이 TIP을 마련했다. 본 교재의 저자는 육군 예비역 소령 출신으로 TIP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 방향을 제시해준다”고 말했다.

2022년부터 육군부사관 필기평가에서 국사과목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하 한능검)으로 대체됨에 따라 수험생이 이를 대비할 수 있도록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한능검 중요 내용 및 흐름 파악을 돕는 '특별부록'을 교재를 구매한 모든 수험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