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양주 LF스퀘어점이 3월 11일 그랜드 오픈을 예고하며 신규하이마트 오픈점 기념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새로 오픈하는 롯데하이마트 양주 LF스퀘어점은 LF스퀘어 내 최대 규모의 가전 매장으로, 한 자리에서 다양한 가전 제품을 비교, 구매할 수 있으며 누구나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롯데하이마트 양주 LF스퀘어점은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우선 삼성, LG 등 브랜드별 패키지 할인 행사를 통해 최신형 가전제품 세트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패키지에 따라 다르지만 최대 46%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65/77인치 QLED TV, 비스포크/오브제 냉장고, AI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등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프리미엄 가전을 만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한 하이마트 신규 오픈점 행사를 통해 최대 15%의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2개 이상 세트 상품을 구입하면 오프라인 특별할인가가 적용되며, 온라인 구매보다 경제적인 쇼핑이 가능하다."라며 "한편, 롯데하이마트 양주 LF스퀘어점은 비대면 영상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직접 매장을 찾지 않아도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희망 품목과 입주 시점, 상담 가능 시간 등 기본 정보를 제공하면 이사/혼수 전문가 팀이 매칭되어 최적의 견적을 제안하는 방식이다."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하이마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